본문 바로가기
맛집

[조선마라탕]방화동 마라 맛집(샹궈, 마라탕)

by 포로리다 2021. 9. 16.
728x90
반응형
SMALL

양고기 200g 추가
둘이서 먹고 조금 남겼네요
무조건 야채 많이 넣고 양고기로 하세요^^
배부를수록 중국당면 분모자보다
야채랑 고기가 덜 물리네요!
샹궈는 라면이 잘 어울려요~~

1단계도 좋지만 2단계(불닭볶음면)정도 맵기도
불닭보다 살짝 덜 매워서 땅콩소스에 찍어먹으니
괜찮았어요!!!

이건 또 다른 날에 방문한 마라탕이에요^^
또 두 명이서 먹었답니다.
이 날은 1단계 신라면 정도의 맵기로 먹었어요
양고기 200g 추가!!!
맛있었답니다.

여기서 먹은 거 총 합치면 열 번은 가까이 될 것 같네요

방화동에 마라탕 집이 거의 없는데
그래도 조선마라탕 맛집으로 손색 없네요
아쉬운 게 있다면 내 사랑 쑥갓이 없다는 점 흑흑흑

재방문의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