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차니즘 직장인 자취생의 다이어터의 식단 운동

[미트리] 케이준 슬라이스 닭가슴살

by 포로리다 2021. 9. 28.
728x90
반응형
SMALL

소스는 머스타드 특유의 신맛이 심하지도 않고 적당하다
다만 퍽퍽함 때문에 밥 없이 단독으로 먹기엔 힘들듯
특히 고구마랑 먹게 되면 완전 퍽퍽이 + 퍽퍽이 ㅠㅠ
그래서 재구매 의사는 없다. ❌

이전에 포스팅 했던 귀리밥 100g

이렇게 먹어도 적당히 포만감 든다.

심지어 어제는 입맛이 없어서
밥 100g 짜리도 남겼다…….😞
저녁도 안 먹고 걸렀다.

사람이 힘들면 왜 밥을 거른다는지 알 것 같았다.
그치만 나는 소중하니까,
다른 사람때문에 내가 속상해졌는데 내 건강까지 내가 해치면 억울하니까.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점심은 챙겨 먹었다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