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편의점 간편식] 뿌링클덕후의 뿌링크림 요괴우동 심플리쿡 후기

by 포로리다 2021. 9. 6.
728x90
반응형
SMALL

Gs25 편의점에서 심플리쿡 x 고양메리 뿌링크림 요괴우동 간편식을 발견했어요.
퇴근하고 진짜 피곤한 몸을 끌고 라면 끓일 힘도 없더라고요 ㅠ…
평소에 BHC 뿌링클 순살 너무 좋아하고 뿌링클 가루 너무 좋아해서 가루 추가하고 먹는 사람으로서
뿌링크림이라는 단어에 눈이 확 돌아가서 구매해 봤어요.
잔뜩 기대하고 우동면+크림 소스 넣고 전자렌지 4분 돌린 후 뿌링소스를 넣고 섞었어요

너무 배고파서 중간샷이 없어요
마요네스가 추가로 들어있었는데
마요네즈 안 넣고 먹는 게 더 나았어요

결론은 제가 생각했던 뿌링클 가루 맛은 아니었어요 ㅠ
제가 좋아하는 뿌링 가루는 좀더 단>짠이 강한 맛인데
짜면서 좀 신 맛?이 강하고 오리지날 맛과는 좀 거리감이 있더라고요.
뿌링클 가루 생각하고 사시면 실망하실 거 같아요 ㅠ

재구매의사 없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