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월간 가슴 구독 후기!(추천인코드 1C45G21PRQDL) 내돈내산. 광고, 협찬X

by 포로리다 2021. 9. 9.
728x90
반응형
SMALL

추천인코드: 1C45G21PRQDL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코드 입력하시면
+500 포인트가 추가돼요.

신청하기 링크 : https://mypage.inthewear.com/shop/subs-monthly-gasm-friends?utm_source=ig&utm_medium=Instagram_Explore&utm_campaign=20210523_Coversion%3ASubscription_%EA%B8%B0%EC%A1%B4%EC%86%8C%EC%9E%AC&utm_content

월간가슴 정기구독 (9월)

인더웨어의 속옷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가슴입니다. 한 달에 한 번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선물 받으세요.

mypage.inthewear.com

링크 누르면 나오는 화면


친구가 카톡으로 도착한 속옷 사진 보내주고
링크 보내주면서 추천해주길래
저도 한번 신청해 봤어요.(광고 협찬 아님)
우선 첫 달 해보고 괜찮으면 구독하고
퀄리티가 별로면 구독 취소하려고요!
택배 도착하면 본문에 사진 추가하거나
후기 글 남길게요!

제가 응답한 설문에 따라서
어떤 속옷이 AI에 의해 정해져서 올 지 궁금하네요!


드디어 배송 시작이라고 연락이 왔어요.
너무 궁금해요…

드디어 도착!!!

사은품 줄자 , 메이드인 차이나. 오른쪽 하단에 오염이 살짝 있네요??
실제론 베이지색이에요!

저는 친구가 받은 게 오히려 더 예쁜 거 같아요 ㅜ
그리고 볼륨감과 잘 모아주고
예쁜 디자인이 좋은데 그런 디쟌은 아니네요
편안함과 입었을 때 브라자국 안 남는 그런!!


친구가 받은 속옷 사진(허락O)

728x90
반응형
LIST